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이마켓, '닥터콜' 무료체험 진행

기사승인 2020.08.07  10:24:53

공유
default_news_ad1

- "심부열 활용한 최첨단 통증 완화기...통증 완화와 염증 개선 탁월"

보스킨헬스케어(대표 장태순)가 출시한 통증 완화기 '닥터콜'의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닥터콜 판매 쇼핑몰 하이마켓은 닥터콜 문의 상담 시 5일간의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닥터콜은 2018년 보스킨헬스케어가 출시한 통증 완화 마사지기 '페인 킬러' 비해 높아진 성능과 무게를 줄여 경량화된 모습을 자랑한다.

닥터콜은 통증 발생 부위에 원적외선 열을 발생시키는 마사지 유닛을 밀착시키면 피부 깊숙한 조직까지 38~41℃의 심부열을 발생시켜 염증을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해주는 마사지 기기다.

심부열이란 인체 깊숙이 전달돼 형성된 열을 일컫는다. 열을 피부 몸속까지 전달하는 것이 닥터콜의 핵심 기술이다.

닥터콜은 허리·어깨·무릎·복부 등 다양한 통증 부위에 유닛을 붙이면 진공 음압으로 지방세포 및 조직에 지속적인 피부 당김과 이완 작용을 반복해 셀룰라이트 개선과 피부 탄력 증가, 신진대사 촉진 등의 엔더몰러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수술 자국이나 흉터 등으로 인해 울퉁불퉁하게 손상된 피부조직을 매끄러운 피부로 회복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닥터콜은 뭉친 근육 풀어주기, 다리 부종, 소화, 다이어트까지 혈 자리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고 집에서도 손쉽게 언제 어디서든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보스킨헬스케어는 지금까지는 염증이 사라지게 하는 데 필요한 열이 피부나 근육 속 염증까지 도달하지 않아 염증 수치를 줄이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를 닥터콜이 해결했다고 밝혔다.

특히 보스킨헬스케어는 닥터콜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자체적으로 1110명에게 체험을 시행, 닥터콜을 체험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며 자체 시험 측정자들의 80% 이상이 무릎, 허리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닥터콜을 체험한 한 사용자는 닥터콜을 사용한 후 불편한 부위가 많이 개선돼 만족감이 크다고 밝혔다.

특히 장시간 같은 자세로 업무를 보는 직장인이나 힘을 쓰거나 과도한 운동으로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운동선수, 험한 작업 및 체력 소모가 많은 직업군 종사자는 하루 20~30분 닥터콜을 사용함으로써 피로감을 쉽게 덜 수 있다.

한편 닥터콜은 '근육 통증 및 염증치료용 마사지장치' 등에 관한 4건의 특허를 획득하고 피츠버그 국제발명대회 금상과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어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닥터콜'은 헬스케어 신기술 전문기업 보스킨헬스케어가 독점 개발한 상품이며 하이마켓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시 닥터콜 무료체험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도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박민경 기자 pprt01@kmdia.or.kr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