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소통과 화합, 공감과 성장'하는 한 해 다짐"

기사승인 2019.01.31  11:00:16

공유
default_news_ad1

- KMDIA, 지난 9일 제8기 이사회·사무처 신년교례회 개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지난 9일 협회 대교육장에서 제8기 이사회 임원과 신임 임원, 협회 사무처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KMDIA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협회 창립 이후 처음 열린 KMDIA 신년교례회는 지난 한 해 회원사와 의료기기산업계를 위해 봉사한 이사회를 포함해 협회 직원의 노고를 상호감사, 격려하고, 2019년 기해년 새해를 한마음으로 소통하고 새롭게 시작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경국 협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올해도 '소통과 화합, 공감과 성장'이란 슬로건 아래 협회와 회원사, 의료기기산업이 중흥할 수 있도록 이사회와 사무처가 협력하고 활동하는 한 해가 될 것"을 강조하며, "새해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이어 지난 12월 제6차 이사회 의결을 통해 새롭게 선임된 제조 임원사 송준호 인성메디칼 대표, 아이센스 남학현 사장, 수입 임원사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 필립스코리아 김동희 대표, 미래컴퍼니 김준홍 대표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장은 받은 신임 이사들은 관련 업계를 대표해서 활발한 활동을 수행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사회 임원인 한국로슈진단 유궉릉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유궉릉 대표는 2017년 6월 제7기 이사회 임원이 된 이후 외국인 대표임에도 협회 행사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체외진단기기 분야의 의학발전과 국내 제조 회원사와의 활발한 협력 교류에 기여한 공로가 있다.
▲이사회와 사무처는 서로 인사와 악수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약속하며, 소통과 성장으로 성공하는 한 해를 다짐하며 힘찬 2019년 첫걸음을 내디뎠다.

임민혁 기자 webmaster@kmdianews.com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뉴스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