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현 / 행복에너지

사장이 직접 알려주는 영업마케팅_의료기기 사장의 멘토링, 직장인의 성공 습관

이남현 지음 / 행복에너지

이 책은 치열한 고민을 거듭하여 성공을 이룬 저자의 '맞춤 참고서'라고 할 수 있다.

야근을 피하고 싶은가? 자기 계발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지루한 회의는 어떻게 탈바꿈할 수 있는가? 이직과 퇴직은 언제 선택하는가? 등 '작장 생활 백서'로서, 업무 전략, 대인 관계 전략, 마케팅과 영업 전략으로 상세히 카테고리를 나누어 저술된, 저자가 흘린 땀과 수고만큼의 값어치가 있는 정보, 바로 '성공의 습관'이 들어있는 알짜배기 책이다.

평소 직장 생활을 하면서 애매했던 부분, 도움이 필요했거나 궁금했던 부분이 있었지만 대답을 얻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저자의 바람대로 이 책을 통해 조금이나마 그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12가지 인생의 법칙

조던B. 피터슨 지음 / 메이븐

고된 삶에 무너지지 않고 의미 있는 삶을 사는 지혜를 12가지 법칙에 담아 전하는 전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 조던 피터슨의 『12가지 인생의 법칙』.

이 책은 영미권 최고의 질의응답 사이트인 ‘쿼라(Quara)’에 올라온 질문에 답을 쓰는 저자의 취미에서 시작되었다. ‘인생에서 누구나 알아야 할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에 40개의 법칙에 대한 답을 올렸고, 이 목록은 12만 명이 읽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책은 저자가 올렸던 답변 가운데 12개를 추려 3년 동안 집필한 것으로, 혼돈과 질서의 경계선에 있는 인생의 의미를 찾아 최악의 시기를 지나고 있을 때에라도 망가지거나 쓰러지지 않고 견딜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어깨를 펴고 똑바로 서라, 당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오직 어제의 당신하고만 비교하라, 세상을 탓하기 전에 방부터 정리하라, 쉬운 길이 아니라 의미 있는 길을 선택하라 등 모두 12가지의 법칙을 통해 의미 없는 삶을 끝내고 인생이란 바다를 현명하게 항해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