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정량화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 갖춰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NASDAQ: VIVO)의 자회사인 바이오라인(Bioline)이 차세대 염기서열분석(NGS) 시료 조제용 JetSeq(TM)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새로 출시되는 JetSeq(TM) Library Quantification Kit는 qPCR 기반의 분석법으로 일루미나(Illumina)와 호환되는 NGS 라이브러리의 조제 과정에서 어댑터가 결찰된 DNA 조각을 빠르고 정확하며 세밀하게 정량화할 수 있다.

본 제품은 Thermo Fisher Scientific의 등록 상표 SYBR(R) 그린I를 이용해 DNA를 탐지하며 희석 버퍼, P5와 P7 어댑터 프라이머, 희석 전 DNA 표준 6종 등 라이브러리 정량화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피펫팅을 최소화하고 가변성을 줄여 재현성을 높이게 된다. 또한 다양한 표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18개의 라이브러리를 개별 플레이트에서 정량화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라이브러리가 동일 플레이트에서 정량화될 시 76개의 라이브러리를 정량화할 수 있다.

마르코 칼사바라(Marco Calzavara) 바이오라인 사장은 “JetSeq(TM) Library Quantification Kit 신제품은 지난 2월 바이오라인이 출시한 JetSeq(TM) Library 조제키트를 보완하는 제품으로 NGS 분야 사업 범위를 한층 확대할 것이다. 당사의 광범위한 qPCR 분야 전문성에 기반한 본 제품은 신속하고 세밀하며 신뢰성 있는 솔루션으로 라이브러리 집중도를 판단, 고객들에게 일루미나 시퀀싱 플랫폼에 장착된 클러스터 밀도에 대한 신뢰를 부여한다”고 밝혔다.

리처드 에벌리(Richard L. Eberly)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 사장 겸 최고커머셜책임자는 “JetSeq(TM) Library Quantification Kit 신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본 제품은 증가세에 있는 당사의 NGS 제품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생명공학 분야 고객사 입장에선 시퀀싱 라이브러리 정량화에 대해 더 큰 신뢰감을 갖게 된다. JetSeq(TM) 제품군 확대는 바이오라인 제품 개발 및 제품군 확대는 물론 급성장세에 있는 시장 내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