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GCP 및 임상시험 기본과정’, ‘의료기기 품질관리체계(ISO 13485) 기본과정’ 등 4개 과정 신청접수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는 의료기기산업계 종사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4월 CHAMP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에는 ‘의료기기 GCP 및 임상시험 기본과정’, ‘의료기기 제조‧수입자 대상 사후관리 기본과정’, ‘의료기기 품질관리체계(ISO 13485) 기본과정’, ‘의료기기 R&D 기획 역량 강화 과정’등 총 4개 과정이 실시되며, 개설 과정에 대해 교육 신청을 받고 있다.

교육 신청은 협회 교육홈페이지(http://edu.kmdia.or.kr)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보건산업교육본부 홈페이지(http://hie.kohi.or.kr)에서 협약 신청을 한 업체의 임직원들은 무료교육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교육 과정은 교육생 1인당 45만원 상당의 고품질 교육 과정이며 국고지원을 통해 업체 종사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먼저, 협약 기업 여부 조회를 통해 협약 기업인지 확인하고, 미등록 협약 기업이면 최초 교육 신청 시 한 번만 가입 등록하면 된다.

협회는 향후에도 장기적이고 차별화 된 의료기기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개발함은 물론, 업계의 애로사항 및 교육에 대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교육의 다양화․전문화를 통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