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120여 업체 KIMES 2017 참가, 신제품 출시 봇물

제33회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시회가 16일부터 나흘간 코엑스 전시관에 열렸다. 전시회 개막 행사에 참가한 내외빈이 커팅식에 참여하고 있다. 
상무공사가
▲ 박인숙 바른정당(송파구갑) 의원, 황휘 협회장, 복지부 정진엽 장관 등이 출품업체 부스를 방문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 식품의약품안전처 손문기 처장, 황휘 협회장, 식약처 김성호 의료기기안전국장이 출품업체 부스에 방문해 제품과 기술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 복지부 정진엽 장관, 식약처 손문기 처장, 황휘 협회장이 출품업체 부스에서 제품설명을 듣고 있다.
▲ KIMES 2017를 참관하는 서울식약청 김혁주 의료기기안전관리과장, 김관성 서울식약청장, 이재 사무관이 황휘 협회장과 만나 담소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협회장은 회원사인 인성메디칼 부스를 찾아 격려하고 송준호 이사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협회장이 회원사인 대화기기 부스를 찾아 격려하고 있다.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협회장과 나흥복 전무는 회원사인 디케이메디칼솔루션 부스를 찾아, 격려하고 이준혁 대표(협회 홍보위원회 위원장)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황휘 협회장과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이재화 이사장(대성마리프 대표)이 KIMES 2017 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하는 악수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