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KMDIA-회원사 공동 어린이 이동건강검진 행사 진행

▲ KMDIA-회원사 공동 어린이 이동건강검진활동을 지난 18일 경기도 부천시 지구촌 및 라이프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6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 이동건강검진에서 제일 먼저 진행하는 검사는 키와 몸무게, 가장 기초적인 건강체크사항이다.
▲ KMDIA 남직원들이 소변검사를 하기 위해 설명하고 있다.
▲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전케어는 이날 안전교육 및 시력검사에 참여했다. 특히 시력교정이 필요한 아이들 전원에 대해 무료 안경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전케어는 소프트콘택트렌즈 안전 및 바른 사용을 위해 2회에 나눠 시청각 교육 및 다양한 시력에 관한 내용을 퀴즈로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 아이들이 O, X 퀴즈를 풀고 있는 모습
지엔리사운드코리아는 청력검사를 담당했으며, 청력이상 아이가 보청기 및 인공와우수술이 필요할 경우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대한이비인후과학회에서는 성장기 아이들의 청력예방진단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 아이들이 체지방분석기 위에서 분석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메디아나에서는 이번 행사에 체지방분석기를 후원하였다.
▲ 이동건강검진활동에서 아이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검사는 채혈검사, 많은 아이들이 울음을 터뜨리며 채혈을 마쳤다.
KMDIA 어린이이동건강검진사업에는 대한영상의학의료봉사회에서 지멘스헬스케어와 함께 초음파검사를 지원하고 있다.
▲ 검강검진에 참여하는 어린이에게 폴라로이드 사진기로 기념사진을 촬영해 전달했다.
▲ 한국알콘은 이번 행사에 소아과의사(문진, 진찰) 선생님 및 자원봉사자들이 대거 참여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의료기기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